종사자의 경우, 이 업계에서의 경력이 생기는 순간부터 은퇴 후에도 결혼 등 정상적인 생활은 사실상 불가능해지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오래가지 못하게된다. 은퇴후 경력을 숨기고 결혼을 하더라도 악감정 품은 동료들이 무슨 짓을 해서라도 찾아내 과거를 들통나게 하는 일이 매우 많다. 당연한 얘기지만 숨기고 결혼했다가 걸리면 이혼사유가 되는데, 악감정 품은 동료들이 무슨 짓을 해서라도 찾아내선 과거를 들통나게 만들어 이혼당하게 만드는 일들이 굉장히 많다.
이런 남자들은 센스있고 여자들 앞에서 인기도 괜찮은 편이지만 마누라, 여친과의 관계와 위생을 생각해서 직접적인 관계는 하지않는 경우도 많다. 사실상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성들 입장에서 가장 다루기 편한 고객들이다.
그리고 위생문제가 가장 심해서 나는 비추한다 코로나때문이 아니라 그냥 위생 씹창임
자연스레 눈이 높아지며 연인/배우자가 있음에도 유흥업소에 지속적으로 출입하다 걸려 크게 싸우거나 이혼하는 경우도 많다. 배우자나 연인이 아닌 이성인 지인들만 해도 자신이 유흥업소에 출입하는 게 알려질 경우 자신과의 관계가 멀어지거나 혹은 불편해지는 등 관계가 예전만 못하게 되기 쉬울 정돈데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는 말할 것도 없다.
덧붙여 성매매를 위장하는 목적은 일본의 노팬티 샤브샤브 사건. 서류상 유흥업소가 아니니 공금을 사용한다든지 하는 막장 상황이 벌어지는 경우가 발생했다.
매춘부(창녀 · 남창) · 가라유키상 · 공창 · 공창제 · 매춘 제도 및 법률 모델 논쟁 · 기둥서방 · 기생관광 · 묻지마 관광 · 밤바다닷컴 · 성상납 · 성노동 · 성노동자 · 스폰서 · 온라인 매춘 · 원정 성매매 · 조건만남 · 총각 놀다가
물론 여자를 한 명을 초과해서 감당이 가능할 만큼 정력이 무척 강하다면 예외. 또한 정력이 강한 남자들은 더 오래 하기 때문에 유흥가를 가서 욕구를 해결하기에 조루 남자들보다 돈도 더 많이 든다.
나이트 클럽같이 헌팅을 적극적으로 해야되는 대중적인 유흥업소는 주로 열정적인 남자다움을 가졌거나 말발이 좋은 등 대체적으로 외적인 매력을 가진 남자들이 많이 가는 편.
하지만 비교적 짧은 노동 시간과 강도에 비해 목돈을 버는 건 사실이라 여대생 등 젊은 여성들이 아차 하는 순간 빠져들 확률이 있다고 한다.
아래는 성매매와 연결될 가능성이 높은 곳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한국은 성매매가 불법이다. 직업 여성들은 주로 한국 여성들이 대부분이지만 중국이나 동남아 출신 미녀들도 있으며 요즘에는 op사이트 러시아를 비롯한 동유럽계 미녀들이 고용된 오피나 유흥주점도 간혹 볼 수 있다.
젊었을 때 연애를 시도하고 자기관리를 하는 데 써야 될 돈과 시간 중 상당 부분을 유흥업소를 검색해 찾아가서 즐기는 뻘짓을 하는 데 다 소비했으니 나이가 들었다고 여자를 다루는 기술처럼 연애 권력이 많이 발전할지 생각해 보면 이해가 쉽다. 미국의 저렴한 마사지 팔러 중독자가 매춘부에게 속아 이민 사기, 인신매매 덤탱이 쓴 후 재판으로 재산 다 날리고, 가족 다 잃고도 정신 못 차리고 여자들에게 뻣뻣하게 굴다가 무시당하다가 현실을 직시하는 인터뷰를 한 적이 있다. 한 시간 돈도 못 끊어주는 상황에서 외모 안 되면서 사교성도 최악이 된 비참한 상황.
오피형태나 지방은 떡건마 형태로 많음 복불복이 심한데 얘들은 매니저마다 차이가커서
누군가는 잡아 넣어야 하는데, 돈을 많이 줄 수 있는 안마방보다는 오피를 희생양으로 내미는 게 훨씬 이득이다. 심지어 그 안마방조차도 주기적으로 집중 단속이 되어 한 번씩 잡혀들어가는데 오피는 말할 것도 없다.
"호스트"라는 말 자체가 남창을 의미하는 것처럼 되어서 일본의 우리센이나 한국의 남성 안마시술소 등에서 일하는 사람도 호스트라고 하기도 한다. 물론 일본에서는 "보이